크림 추천인 j. 폴 게티 박물관 컬렉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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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 사진은 보그(Vogue), 베니티 페어(Vanity Fair), 엘르(Elle) 등 광고나 패션 잡지를 위해 가장 많이 진행됩니다. 패션 사진은 의류 및 기타 패션 아이템을 묘사하는 사진 장르입니다. 이 사진 장르는 패션 잡지에서 시작되어 커피 테이블 서적, 미술관, 박물관에 소개됩니다. Vogue의 뒤를 이어 라이벌인 Harper's Bazaar가 뒤따랐고, 두 회사는 1920년대와 1930년대에 걸쳐 패션 사진 분야의 선두주자였습니다. Steichen, George Hoyningen-Huene, Horst P. Horst, 크림 추천인 Cecil Beaton과 같은 하우스 사진가들은 이 장르를 뛰어난 예술 형식으로 변모시켰습니다. 패션 사진 분야의 주목할만한 여성으로는 Harper's Bazaar에서의 작업으로 해당 분야에 새로운 구성과 미학을 도입한 Louise Dahl-Wolfe가 있습니다. 패션 사진은 이국적인 장소나 액세서리를 사용하여 옷과 패션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고유한 미학을 발전시켜 왔습니다. 오늘날 가장 유명한 패션 사진가로는 Patrick Demarchelier, Steven Meisel, Mario Testino 및 Annie Leibovitz가 있습니다. 특히 이 사진들은 당시 유행하던 감성을 잘 보여준다. 이러한 이미지는 당시 패션 사진의 얼굴에 상처로 남아 있으며, 패션계와 대중의 공통된 정서를 드러낸다. 반면에 프랑스와 영국 패션 사진의 남은 부분에는 전시 내용이 오버레이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많은 사람들은 특히 전쟁 중에 패션 사진을 찍는 것이 경박하고 불필요하다고 느꼈습니다. 1928년부터 1940년까지 패션 잡지에서 일하기 시작한 Lucien Vogel과 1920년 프랑스 Vogue의 첫 편집장이었던 그의 아내 Cosette de Brunhoff가 프랑스 사진 저널 Vu를 발행했습니다. 그들은 몽타주 기법을 사용하여 혁신적인 패션 사진을 만들고 실험적인 새로운 경량 카메라로.
그러나 산업을 보존하기 위해 노력한 소수의 사람들은 전쟁 기간 내내 새롭고 창의적인 방식으로 그렇게 했습니다. 패션 사진작가들조차 패션의 틀 안에서라도 주변의 문제를 문서화하고 그 시대를 문서화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낭만적인 조명과 꽃 장식을 결합하여 초점을 부드럽게 만드는 섬세한 분위기를 만들어내는 드 마이어의 사진 스타일은 많은 다른 사진가들에 의해 모방되어 1923년 그가 Condé Nast를 떠난 무렵에는 곧 시대에 뒤떨어지게 되었습니다. 전후 시대의 주목할만한 패션 사진가로는 Richard Avedon, Guy Bourdin, Helmut Newton, Francesco Scavullo, Herb Ritts, Gleb Derujinsky 및 Peter Lindbergh가 있습니다. Irving Penn이나 Richard Avedon과 같은 사진작가들이 인지도를 얻으면서 명성을 얻었습니다. Richard Avedon은 제2차 세계대전 이후 현대 여성의 상상력 넘치는 이미지를 통해 패션 사진에 혁명을 일으켰고 패션 사진작가의 역할을 재정의했습니다. 홀-던컨, 낸시. 패션 사진의 역사. Conekin, Becky E. "리 밀러의 동시성: 전쟁 간 유행 페이지의 사진가 및 모델." 사진으로서의 패션: 패션 이미지를 보고 검토하기. 일반적으로 패션 사진작가가 사진 스튜디오나 야외 환경에서 옷을 입은 모델의 사진을 찍는 방식으로 구성됩니다. 1930년대 중반, 제2차 세계대전이 다가오자 초점은 미국으로 옮겨갔고, 그곳에서 보그(Vogue)와 하퍼스(Harper's)는 오랜 경쟁 관계를 이어갔습니다. 미국 잡지 Harper's Bazaar가 곧 뒤따를 것입니다. 이전에 단결하고 고무적인 업무 관계였던 것이 파리가 점령되고 런던이 포위되면서 갈라졌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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